The Basic Principles Of 정보이용료현금화

Wiki Article

친구, 가족 등 타인의 휴대폰이 아니라 본인이 본인 핸드폰으로 업체에 현금화 문의를 했는데 업체가 결제만 하고 신청자에게 입금을 하지 않는 경우도 많은데요.

소액결제 정책미납은 소액결제 정책의 한 종류로, 휴대폰 통신 요금에 미납이 있거나, 지금은 통신 요금 미납이 없지만 과거에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려고 하면 “소액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휴대폰 결제서비스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라는 문구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 표현 합니다.

그렇다면 왜 개인정보 요구도 없이 그렇게 위험하게 영업을 하는걸까요? 답은 하나입니다.

요약하면, 정보이용료현금 진행시 소액결제처럼 여러군데 결제를 시도할필요가 없고, 소액결제보다 훨씬 결제가 더 잘 이루어집니다.

항상 휴대하는 핸드폰으로도 결제가 가능하다는 접근성이 양날의 검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저희 가능티켓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매입 업체 중 수수료가 가장 싼 곳으로 유명한데요.

작성 후 수정 클릭 → 방금 추가한 휴대폰을 정보이용료현금화 드래그하여 상단에 올려줍니다.

정확한 비유는 아니지만 신품을 약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중고가(격)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각자 장단점이 있는 부분인데 간단히 말씀드리면 구매후 직접 되파는 경우에는 수수료를 아낄수 있는 장점이 있고, 구매후 업체에게 파는 경우에는 그만큼 소정의 수수료를 떼이겠지만 안전하고 신속한 현금 마련이 가능하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그럴 거면 매입도 하지 말고 그냥 돈을 주는게 맞지요. 무슨 말인지 이해하셨나요?

본인이 직접 상품권 거래소 등을 찾아서 판매 글을 올리던지,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에 시간을 들여 정성껏(?) 판매글을 작성하고 홍보까지 해야 합니다.

작성 후 수정 클릭 → 방금 추가한 휴대폰을 드래그하여 상단에 올려줍니다.

그래서 듀이티켓의 미납또는 정책으로 인해 휴대폰 결제가 불가능한 경우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 어플에서 결제를 시도 해볼 필요없이 하나의 콘텐츠에서만 결제를 해보면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